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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.127  2018년 2월 한국/일본 휴무일 및 통관/배송 안내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작성일 : 2018.01.19
  • 조회수 : 836

2018년 2월 한국/일본 휴무일 및 통관/배송 안내  














※ 매주 수요일 출항되는 해운특송의 발송 신청 마감은 화요일에서 월요일로 변경됩니다 (임시변경)


※ 위 Schedule 확인하시어 이용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

    해당 Schedule은 태풍등 천재지변 및 선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


※ 일본 공휴일에는 세관 창고 입/출고가 불가능하며, 항공 또는 선편의 출항도 없습니다

    따라서 공휴일 1~2일전부터 재팬타임몰 물류창고 출하도 진행되지 않습니다

   그 외 날짜의 화물은 정상적으로 출하됩니다







 

 D+0

 D+1

 D+2

 D+3

 D+4

 해운특송

 일본 물류 창고 출하

 일본 세관 입고/출고

 수출 선적/출항

 부산항 입항

 보세 운송

 인천세관 반입

 수입 신고

 통관

 택배사 인계

 국내 배송

 항공특송

 일본 물류 창고 출하

 일본 세관 입고/출고

 수출 선적

 일본 출항

 인천공항세관 반입

  수입 신고

 통관

 택배사 인계

 국내 배송

 



※ 세관 신고서류 제출전 까지는 국제배송중이기 때문에 조회는 불가능하며

   수입신고서류 접수후부터는 통관조회로 확인 가능합니다

   국내 배송조회는 통관후 택배사에 인계되었을때부터 가능합니다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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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(KOREA) 사무실 휴무일 안내


 


02월 15일(목) : 설날 연휴


02월 16일(금) : 설날


02월 17일(토) : 설날 연휴




주말 및 공휴일은 한국 사무실의 업무가 없으므로 전화연결이 불가능합니다


한국 공휴일은 세관 및 국내 배송사 휴무일로 통관 및 배송이 진행되지 않습니다


각종 문의사항은 1:1 문의등을 통해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내 확인/답변 드리겠습니다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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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본(JAPAN) 물류 창고 휴무일 안내

 

 

 

02월 12일(월) : 대체 휴일 (건국 기념일)

 


 

주말 및 공휴일은 일본 물류 창고의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


일본 공휴일은 현지 세관의 휴무일로 출하가 지연될 수 있으며

 

일본 현지 사무실의 입고/출고/송금 등의 업무가 진행되지 않으니 대행 신청시 주의해 주십시오

 






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