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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.17  파손 보상 기준 및 제외 품목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작성일 : 2017.01.25
  • 조회수 : 1,365

파손 보상 기준 및 제외 품목 안내드립니다





배송중 상품 파손시 상품 신고 가격(인보이스)에 준하여 배송사에서 보상이 진행되며, 국제 배송료 및 기타 현지 서비스 비용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


수령한 상품이 파손시에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주세요, 사진 촬영시에는 가급적 자세한 촬영 부탁드립니다





※ 파손 보상시에는 반드시 배송 상자가 있어야 합니다

   상품 파손이 확인이 되었을때는 택배 상자와 사진 촬영후 1:1 문의 접수 요청주세요


- 배송 상자 외부 촬영 (배송 상자 데미지 확인)


- 상자 내부 현품의 파손 상태 촬영


- 대행 신청서 번호 또는 운송장(BL) 번호 확인





※ 단, 파손이 쉬운 제품에 한해 보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


파손 보상이 불가능한 경우


- 천재지변 또는 화재등의 불가항력에 의한 분실, 훼손, 도난의 경우


- 판매처의 귀책 사유 (현지 배송중 분실 또는 파손)


- 정확한 상품가액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


- 금은 보석 및 유가증권, 또는 통관 불가능한 품목으로 세관등에서 압류 또는 폐기된 경우


- 계약서, 서류 등 정확한 금액을 산정할 수 없는 제품


- 수취인의 정상 수취(이의 없이)후 파손 보상 요청


- 정밀 검수가 요청되지 않은 배송건(기본검수만 신청의 경우)


- 유리제품, 액자, 골동품, 가구, 액체류, 도기류 등 파손이 쉬운 제품


- 냉장/냉동을 요하는 상품의 변질


- 캔들류의 변질


- 상품의 패키징(본품의 상자) 데미지


- 추가 완충 포장을 요청하지 않은 상품


- 폴리백 포장으로 발송된 상품



해당 제품들의 경우 파손 면책으로 보상이 불가능하며, 파손이 쉬운 제품의 경우 반드시 추가 완충 포장을 요청해주세요





※ 파손 보상은 국내 택배사 기준에 의거하여 진행되며, 보상 한도 금액은 우체국 택배 50만원, 화물 택배 300만원 입니다








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