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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.17  파손 보상 기준 및 제외 품목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작성일 : 2017.01.25
  • 조회수 : 2,157

파손 보상 기준 및 제외 품목 안내드립니다





배송중 상품 파손시 상품 신고 가격(인보이스)에 준하여 배송사에서 보상이 진행되며, 국제 배송료 및 관/부가세, 기타 현지 서비스 비용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


수령한 상품이 파손시에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주세요, 사진 촬영시에는 가급적 자세한 촬영 부탁드립니다





※ 파손 보상시에는 반드시 택배 박스가 있어야 합니다

   상품이 파손되었을때는 택배 박스와 상품을 아래 기준에 맞게 촬영 후 1:1 문의에 접수해주세요


1. 택배 박스 외부 촬영

- 택배 박스 전체 사진

- 운송장 부착 사진

- 택배 박스의 각 면 촬영

- 택배 박스의 외부 데미지 부위 촬영


2. 상품 포장 상태가 보이도록 상자가 오픈된 사진


3. 상품 현품의 데미지 촬영





※ 단, 파손되기 쉬운 제품에 한해 보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


파손 보상이 불가능한 경우


- 천재지변 또는 화재등의 불가항력에 의한 분실, 훼손, 도난의 경우

- 판매처의 귀책 사유 (현지 배송중 분실 또는 파손)

- 파손 제품 회수 거부 또는 회수 불가시

- 보상을 위한 요청자료 미제출시

- 고의적인 파손으로 보상 요청이 확인될 경우

- 중고/리퍼비시 제품의 파손이 아닌 제품 불량의 경우

- 입고시 확인 불가능한 부분의 하자 (전자제품의 내품 파손, 동작 여부 등)

- 내품이 파손되었으나 외관 데미지가 없는 경우 (TV, 모니터, 액정류 등)

- 제품 본품이 아닌 실사용과 상관없는 패키지(상자/케이스) 파손의 경우

- 정확한 상품가액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

- 금은 보석 및 유가증권, 또는 통관 불가능한 품목으로 세관등에서 압류 또는 폐기된 경우

- 계약서, 서류 등 정확한 금액을 산정할 수 없는 제품

- 수취인의 정상 수취(이의 없이)후 파손 보상 요청

- 정밀 검수가 요청되지 않은 배송건(기본검수만 신청의 경우)

- 기본 보상 한도 금액이 초과되었으나 추가 보험 미가입시

- 유리제품, 액자, 골동품, 가구, 액체류, 도기류 등 파손이 쉬운 제품

- 냉장/냉동을 요하는 상품의 변질

- 캔들류등 형태의 훼손이 쉬운 제품

- 식품/화장품 등 운송중 기상/기압의 영향으로 변질/훼손이 쉬운 제품

- 파손이 우려되는 제품으로 완충 포장을 권하였으나, 그대로 발송 요청하신 상품

- 센터 입고시 외부 출격 확인으로 안내드렸으나, 그대로 발송 요청하신 상품

- 폴리백 포장으로 발송된 상품

- 사업자용으로 판매되는 상품을 개인 통관으로 수입신고한 경우



해당 제품들의 경우 파손 면책 또는 보상 불가 조건으로 보상이 불가능하며, 파손이 쉬운 제품의 경우 반드시 추가 완충 포장을 요청해주세요





※ 파손 보상은 수입 신고 금액에 기준하여 진행되며, 수입 신고 금액 ¥20,000 초과의 경우 "책임보상보험" 가입시 보상이 가능합니다








감사합니다